Thursday 22 March 2018

Forex 지표 성공율


성공적인 외환 거래자가하는 4 가지 일.


금융 시장에서의 거래는 성공적으로 거래 할 수있는 단일 공식이 없기 때문에 어느 정도의 신비주의로 둘러싸여 있습니다. 시장을 바다처럼, 상인을 서퍼처럼 생각하십시오. 서핑을하려면 재능, 균형, 인내심, 적절한 장비가 필요하며 주위를 염두에 두어야합니다. 위험한 썰물이 있거나 상어에 감염된 물에 들어가시겠습니까? 바라기를 바랍니다.


시장에서의 거래에 대한 태도는 서핑에 필요한 태도와 다르지 않습니다. 훌륭한 분석과 효과적인 실행을 혼합함으로써 성공률은 극적으로 향상 될 것이며, 많은 기술 집합과 마찬가지로 좋은 거래는 재능과 노력의 조합에서 비롯됩니다. 다음은 모든 시장에서 잘 봉사 할 수있는 전략을 수립 할 수있는 의자 네 다리입니다.


[기술적 인 분석에서 자금 관리에 이르기까지 성공적인 단기 트레이더가되기 위해서는 여러 가지 기술이 필요합니다. Investopedia의 Become a Day Trader 코스는 어떤 시장에서도 적용될 수있는 6 가지 종류의 거래를 포함하는 입증 된 전략을 보여줍니다. 5 시간이 넘는 주문형 비디오, 연습 및 양방향 컨텐츠로 월 스트리트 베테랑으로부터 일상적으로 거래를 수행 할 수있는 자신감과 지식을 얻는 방법을 배웁니다.]


거래를 시작하기 전에 적절한 준비의 가치를 인식하십시오. 첫 번째 단계는 개인 목표와 기질을 편안하게 관련시킬 수있는 도구와 시장에 맞추는 것입니다. 예를 들어, 소매업에 대해 알고 있다면, 당신은 아무것도 알지 못할 수도있는 석유 선물보다는 소매점 주식을 거래하려고합니다. 다음 세 가지 구성 요소를 평가하여 시작하십시오.


기간은 귀하의 기질에 적합한 거래 유형을 나타냅니다. 5 분짜리 차트를 거래하면 밤새 위험에 노출되지 않은 상태에서 편하게 계실 수 있습니다. 반면에 주간 차트를 선택하는 것은 야간 위험 부담과 며칠간 귀하의 위치에 반하는 것을 보게되는 기쁨을 나타내는 편안함을 나타냅니다.


또한 하루 종일 화면 앞에 앉아있을 시간과 의지가 있는지, 아니면 주말에 조용하게 조사하고 다음 주에 대한 분석을 기반으로 거래 결정을 내리는 것을 선호하는지 결정하십시오. 시장에서 상당한 돈을 벌 수있는 기회는 시간이 필요하다는 것을 기억하십시오. 단기간의 스캘핑은 정의상 작은 이익이나 손실을 의미합니다. 이 경우 더 자주 거래해야합니다.


일단 시간 프레임을 선택하면 일관된 방법론을 찾으십시오. 예를 들어, 일부 거래자들은 저항을지지하고 팔고 싶어합니다. 다른 사람들은 브레이크 아웃을 사고 파는 것을 선호합니다. 그러나 다른 사람들은 MACD 및 교차와 같은 지표를 사용하여 거래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시스템 또는 방법론을 선택하고 일관성있게 작동하는지 확인하고 테스트를 수행하십시오. 시스템이 50 % 이상 신뢰할 수있는 시스템이라면, 작은 시스템 일지라도 우위를 점할 수 있습니다. 시스템을 백 테스트하여 신호를 받았을 때마다 매매 한 적이 있고 이익이 손실보다 많다는 것을 발견하면 성공 전략을 얻은 기회가 아주 많습니다. 몇 가지 전략을 테스트하고 일관된 긍정적 인 결과를 제공하는 전략을 찾으면 다양한 전략과 다양한 시간 틀을 가지고 테스트하고 테스트하십시오.


특정 계측기가 다른 계측기보다 훨씬 질서 정연하게 거래된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불규칙한 거래 수단으로 인해 승리하는 시스템을 만드는 것이 어렵습니다. 따라서 여러 계측기에서 시스템을 테스트하여 시스템의 "특성"이 거래되는 계측기와 일치하는지 확인해야합니다. 예를 들어, 외환 시장에서 USD / JPY 통화 쌍을 거래했다면 피보나치 지원 및 저항 수준이이 계측기에서보다 안정적이라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또한 여러 시간 프레임을 테스트하여 거래 시스템과 가장 잘 일치하는 시간 프레임을 찾아야합니다.


거래에 대한 태도는 다음 네 가지 속성을 반영하여 사고 방식을 개발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일단 시스템에서 기대할 수있는 것을 알고 나면 인내심을 가지고 가격이 입 / 출고 지점에서 시스템이 나타내는 수준에 도달 할 때까지 기다리십시오. 시스템이 특정 레벨의 항목을 나타내지 만 시장이 절대로 도달하지 못하면 다음 기회로 이동하십시오. 항상 또 다른 거래가있을 것입니다. 다시 말해, 버스가 터미널을 떠나간 후에는 버스를 쫓지 마십시오. 다음 버스를 기다리십시오.


징계는 환자가 행동 포인트를 촉발시킬 때까지 손에 앉을 수있는 능력입니다. 경우에 따라 가격 조치가 예상 가격에 미치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이 시점에서, 당신은 당신의 시스템을 믿고 그것을 추측하지 말라는 원칙을 가져야합니다. Discipline은 시스템이 지시 할 때 트리거를 당기는 기능입니다. 이것은 특히 정지 손실에 해당됩니다.


객관성 또는 "정서적 인 분리"는 또한 시스템이나 방법론의 신뢰성에 달려 있습니다. 높은 신뢰성 요소를 가진 입국과 출국 레벨을 제공하는 시스템을 가지고 있다면, 감정적으로되거나 자신의 레벨이 아닌 전문가 레벨의 의견에 영향을받지 않아도됩니다. 시스템은 신호에 대해 자신감을 가질 수있을 정도로 충분히 안정적이어야합니다.


시장이 때로는 예상보다 훨씬 더 큰 움직임을 보이기는하지만 현실적이라는 것은 거래 계좌에 250 달러를 투자 할 수없고 각 거래를 1,000 달러를 기대할 수 없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비록 단기간 또는 장기간의 시간 틀이 다른 것보다 반드시 안전하지는 않지만, 단기간의 시간 틀은 거래를 따기에있어서 훈련자가 훈련을하면 위험이 더 적을 수 있습니다. 리스크 대 보상의 문제입니다.


다른 악기들은 주요 플레이어가 누구이며 왜 특정 악기를 거래하는지에 따라 다르게 거래됩니다. 헤지 펀드는 뮤추얼 펀드와 다르게 동기 부여됩니다. 특정 통화로 현물 통화 시장을 거래하는 대형 은행은 보통 선물 계약을 매매하는 통화 거래자와는 다른 목적을 가지고 있습니다. 당신이 큰 선수를 동기를 결정할 수있는 경우에 당신은 그 (것)들을 때때로 편승하고 그에 따라 이익이 될 수있다.


몇 가지 통화, 주식 또는 상품을 선택하고 다양한 시간대로 차트를 작성하십시오. 그런 다음 모든 방법에 특정 방법론을 적용하고 시스템에 가장 적합한 시간 프레임과 악기를 확인하십시오. 이것은 당신이 당신의 시스템에 대한 "성격"을 발견하는 방법입니다. 변화하는 시장 상황에 적응하기 위해이 운동을 정기적으로 반복하십시오.


4 번 - 관리 (구현)


수익성있는 거래 만이 존재하지 않으므로 어떠한 시스템도 100 % 확실한 거래를 유발하지 않습니다. 65 %의 손해율로 수익성있는 시스템조차도 여전히 35 %의 손실을 입었습니다. 따라서 수익성의 기술은 무역의 관리 및 집행에 있습니다.


결국, 성공적인 거래는 모두 위험 통제에 관한 것입니다. 필요한 경우 신속하고 자주 손실을 가져옵니다. 게이트에서 올바른 방향으로 거래를 시도하십시오. 뒤로 물러나면 잘라서 다시 시도하십시오. 흔히 두 번째 또는 세 번째 시도에서 귀하의 무역이 올바른 방향으로 즉시 움직일 것입니다. 이 연습은 인내심과 규율이 필요하지만 방향을 올바르게 잡으면 정차를 따라 가며 보통 수익을 올리거나 최악의 경우에도 휴식 할 수 있습니다.


거기에 상인만큼 거래의 미묘한 방법이 있습니다. 거래하는 데 옳고 그른 방법이 없습니다. 이익을 창출하는 무역이나 손실을주는 무역 만 있습니다. Warren Buffet은 거래에서 두 가지 규칙이 있다고 말합니다. 규칙 1 : 결코 돈을 잃지 마십시오. 규칙 2 : 규칙 1을 기억하십시오. 컴퓨터에 작은 손실을 자주 그리고 신속하게 생각 나게하는 메모를 작성하십시오. 큰 손실을 기다리지 마십시오.


MT4 Forex 거래 지표.


FXTM 딜러가 선택합니다.


모든 심각한 외환 거래자는 효과적인 외환 거래 지표와 결합 된 훌륭한 거래 계획이 수익성과 성공률을 높일 수 있음을 알고 있습니다. 따라서 FXTM의 딜러들은 MT4 외환 거래 지표를 반드시 선택해야합니다. 우리의 shortlist를보십시오 :


주문 지표.


간단한 주문 지표를 사용하면 자신의 거래를 모니터링하고 다른 사람의 활동을 분석 할 수 있습니다. 거래가 개설되고 종결 된 곳과 손익이 발생했는지 (통화 및 핍으로 표시)를 나타내는 차트에 거래를 표시합니다.


핍 값 계산기.


거래 계정의 기본 통화로 1 pip / point의 가치가 어떤 계기로 이동하고 보상 비율에 대한 위험을 산출하는지 알아보십시오. 자금 관리 또는 자신의 EA를 만들 때 지표 공식을 사용하십시오.


피벗 SR 수준.


한 가지 모양으로 매일, 매주 및 매월 피벗 포인트와 해당 지원 및 저항 수준을 볼 수 있습니다. 피벗 SR 레벨 표시기는 브레이크 아웃 전략으로 사용될 수 있으며 정지 손실을 설정하려는 경우에 적합합니다.


스프레드 표시기.


이 유용하고 조절 가능한 스프레드 표시기로 필요한 시간대의 차트에서 현재 스프레드 값을 차트의 pips로 봅니다.


CSV에 대한 시장 데이터.


차트의 모든 바 데이터 및 새 틱을 CSV 파일에 자동으로 기록합니다. 저장된 파일을 찾으려면 MetaTrader 4 디렉토리의 "MQL4"폴더를 열고 "Files"폴더를 클릭하십시오.


데이 바 정보 표시기.


실시간 바 표시 정보 표시기는 소수점 4 자리 및 5 자리를 표시하도록 최적화되어 있습니다. 시간대가 D1 인 차트에 매일 양초가 그립니다. D1의 상단 그림자와 하단 그림자의 크기, 몸과 전체 캔들을 포인트로 표시합니다.


FXTM에 대해서.


외환 거래.


투자.


FXTM 브랜드는 다양한 관할 구역에서 승인되고 규제됩니다.


ForexTime Limited (forextime / eu)는 FPS 번호 46614로 남아프리카 공화국의 금융 서비스위원회 (FSB)가 허가 한 CIF 라이센스 번호 185/12로 사이프러스 증권 거래위원회 (Cyprus Securities and Exchange Commission)에서 규제합니다. 영국의 60000 번 금융 당국 (Financial Conduct Authority)이며 영국에 지사를두고 있습니다.


FT Global Limited (forextime)는 IFSC / 60 / 345 / TS 및 IFSC / 60 / 345 / APM 라이센스 번호로 벨리즈의 국제 금융 서비스위원회 (IFSC / 60 / 345 / APM)에서 규제합니다.


위험 경고 : 거래 Forex 및 CFD에는 중대한 위험이 따르므로 투자 한 자본이 손실 될 수 있습니다. 잃을 여유보다 더 많은 것을 투자해서는 안되며 관련된 위험을 완전히 이해하도록해야합니다. 무역 레버리지 상품은 모든 투자자에게 적합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거래를하기 전에 귀하의 경험 수준, 투자 목표를 고려하여 필요한 경우 독립적 인 재무 자문을 구하십시오. 고객이 거주 국가의 법적 요구 사항에 따라 FXTM 브랜드의 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는지 여부를 확인하는 것은 고객의 책임입니다. FXTM의 모든 위험 공시를 읽으십시오.


지역 제한 사항 : FXTM 브랜드는 미국, 벨리즈, 일본, 브리티시 콜롬비아, 퀘벡 및 서스 캐처 원 및 일부 다른 지역의 거주자에게 서비스를 제공하지 않습니다. FAQ의 규정 섹션에서 자세한 내용을 확인하십시오.


© 2011 - 2017 FXTM.


FXTM 라이브 지원.


FXTM 라이브 지원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연락 방법을 선택하십시오.


연락처 목록에 다음 FXTM 번호를 추가하십시오 : +35796931572.


Forex Scalping 지표.


Agimat FX 2017 Pro 바이너리 옵션 1 분 및 Forex 스 캘링 표시기.


매우 다양한 스타일의 거래가 있지만 가장 중요한 종류의 상인이 수익성있는 회사라는 사실에 모두 동의 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수익성 높은 바이너리 옵션 / 외환 거래자가되고 정확도가있는 거래를 원한다면이를 수행 할 수있는 방법이 하나뿐입니다. 그들이 시작하기 전에 마켓 메이커의 움직임을 알아야합니다.


Agimat FX 2017 Pro는 Dennis Buchholz가 제작 한 매우 독특한 제품입니다. 첫 번째 버전은 2015 년 5 월에 테스트가 완료되었습니다. 내장 된 인공 지능은 딜러가 흔들리기 전에 고도의 정확한 진입 지점을 제공하기 위해 시장 상황이 바뀔 때마다 시스템을 조정합니다. 마켓 메이커 패턴이 예를 들어 W 패턴, M 패턴, 헤드 및 숄더 패턴, 하프 배트맨, 22 설정 등과 같이 차트에 그려지면 신호 경보 팝업이 뜨고 차트 & amp; 그리고 당신이 거래해야하는 방향의 화살표.


그것이 작동하는 방법을 보려면 아래 비디오를 확인하십시오 ..


Agimat FX 바이너리 옵션 및 Forex가 제공하는 모든 신호 뒤에는 내장 된 인공 지능 계산 및 시장 조건 재검토를 통해 실시간으로 많은 작업을 수행해야합니다. 딜러가 마지막 피크를 형성 한 후 몇 번이나 어떤 행동을 했습니까? 그는 가격을 통합 했습니까? 딜러가 멀리에서 진동 할 필요가있는 갇힌 금액 (수백만 달러)? Stop-Hunt 성능? 다만 약간을 언급하기 위하여. 딜러가 수분 내에 행동이나 목표를 변경하는 경우가 많으며, Agimat FX의 내장 인공 지능 기능이 즉각적으로 반응하여 로그 또는 단락 또는 전화 및 입장에 대한 예측을 조정합니다.


나는 당신을 아마 회의적이며 아마 이것이 또 다른 사기라고 생각합니다. Lee Starks의 동영상 평가를 확인해보세요. 그는 손실없이 80 번의 연속 거래를했습니다! 지표가 어떻게 작동하는지 더 잘 이해하려면 아래 동영상을 확인하십시오.


아주 간단한 권리? 두피를 사용하는 방법을 배우거나 스캘핑을 다음 단계로 가져 가려는 경우, 이것이 바로 당신이 필요로하는 것입니다! 오늘 표시기를 구입하여 일회성 라이센스 수수료 144 달러를 받고,


2 MT4 계정 설치 데모 / 라이브 Agimat FX Pro 업데이트 via via and Facebook 데니스 텔레 그램 그룹에 대한 액세스 TG 비디오에 게시 된 Dennis FX 거래는 설치 방법에 관한 비디오 거래 방법에 대해 설명합니다.


오늘 스컬 핑 지표를 사서 다음 단계로 넘어가십시오.


Forex 성공 사례 1.


이것은 내가 독자들에게서받은 외환 성공 사례 중 일부를 당신과 함께 나눌 블로그에서 설정하는 새로운 섹션입니다. 외환 거래에 대한 슬픈 진실은 환율 하락률이 높고 이는 주로 징계, 지식 및 동기 부여 부족 때문입니다.


나는 독자들이 외환 거래에 대한 지식을 향상시키는 데 도움이되도록이 블로그에 내가 아는 글을 쓰려고 최선을 다했으며 모든 글에 징계의 중요성을 끊임없이 강조했다. 오늘 나는이 섹션을 설정하여이 블로그의 독자에게 일어나는 외환 성공 사례를 공유하여 지금이 글을 읽고있는 당신을위한 동기로 삼습니다.


Forex 거래는 대부분의 광고가 주장하는 것과 같은 쉬운 길이 아니며 궁극적으로 재정적 자유의 상태로 인도 할 인내와 노력의 길입니다.


오늘 이야기에서는, 그것은 나의 forex 회보 이름 Gabriella Schiszler의 구내 구독자에게 일어난다. 나는 그녀에게 외환 거래와 관련된 질문을 몇 개 받았는데 그녀는 그것에 대해 매우 열정적이다. 2010 년 9 월 23 일에 나는 그녀로부터받은 편지를 받았습니다. (나는이 블로그의 독자들과 이것을 공유하기 위해 그녀의 승인을 요청했습니다)


2 개월 전부터 귀하의 뉴스 레터에 가입 한 이후로 저에게 해주신 지원에 감사드립니다. 그 이후로 나는 거래에 대한 귀하의 전체 기사를 읽고 나의 거래를 완성시키는 데있어 궁극적 인 도움이었던 외환 트렌드 라인 전략 서를 구입했습니다. 그렇다면 2 개월 동안 데모를해야한다고 제게 조언했습니다. 나는 당신의 충고를 지켰고, 나는 작은 상금으로 노는 것이지만 날마다 더 부유하게되는 성공적인 상인이라고 말해야합니다. 당신은 인내할만한 가치가 있다는 것을 슬프게 생각하고 당신이 옳았다. 나는 거의 2 년 동안 외환 시장을 연구하고 있었고 마침내 나는 성공했다. 그것은 모든 희망없는 시간과 막대한 양의 시간과 고통을 내가 이것에 넣었던 가치가있었습니다.


너는 말 그대로 내 생명을 구했어.


나는 결코 그것을 잊지 않는다. 신의 축복이 있습니다.


나는 너를 새롭게 해 둔다.


내가 이것을 받았을 때, 내가이 블로그를 위해 한 모든 것은 가치가있다. 사실, 이 블로그는 꽤 시간이 많이 걸리고 실제로 가족과 함께 즐기는 내 개인적인 시간을 보냈습니다. 이 블로그에서 읽고있는 모든 블로그 게시물에 대해 글쓰기에는 적어도 한 시간이 걸렸습니다. 더 잘 이해하고 여기에 게시 할 수 있도록 이미지의 스크린 샷을 찍으십시오.


이 외에도, 매일 수많은 메일에 회신해야합니다 (귀하의 답변에 늦었을 경우, 모든 메일을 제 지식으로 최대한 회신하고 싶습니다.). 사실, 나는 독자들로부터 매일이 사이트를 설정하는 전체 목적을보고 있기 때문에 매우 행복하다.


나는 한 번 누군가와 잃어버린 새로운 상인이고 누군가가 그 과정을 통해 나를 안내 할 수 있기를 바라고, 나는 누군가 당신의 질문을하는 것이 얼마나 중요한지 이해합니다.


이것은 가브리엘라 (Gabriella)와는 약간 거리가 있지만, 이제는 모두가 당신의 거래에서 어려움을 겪고 있다는 동기 부여의 원천입니다. 외환 거래로 돈을 버는 것이 가능하며, 학습 과정을 거치고 무역 계획을 준수하고 거래가 끝날 때까지 인내심을 갖고 인내심을 길러서 좋은 거래를 키우는 경우에만 가능합니다. 당신이 만든 실수.


나는 forex 무역에있는 성공이있는 많은 당신이 아직도 있고 나가 성공에 의하여 의미하는 것이 매일에 수천 달러를 만들기에 관하여이지 않는다고 믿는다. 그것은 당신이 매일 만드는 작은 이익 일 수 있지만, 주된 것은 당신이 당신의 무역에서 수익을 올리고 있고 성공적인 거래 계획을 가지고 있다는 것입니다.


당신이 우리와 공유하고자하는 forex 성공 사례가 있다면, 나를 보내주십시오. 그리고 당신의 친절한 행동은이 블로그를 읽는 모든 이들에게 동기가 될 수 있기 때문에 크게 감사하겠습니다.


사람들이 말하는 것과 & nbsp;


Fx Trade Copier 서비스가 실제로 제공됩니다.


안녕하세요 저는 4 학기 과정에 있으며 전략은 독특하고 이해하기 쉽습니다. 12 월 8 일 (지난 금요일)에 행해진 fx 무역 복사 무역의 경우, 내 계좌에서 100 pips의 이익을 보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기 때문에 나에게 영감입니다. 이제 나는 & hellip; 자세히보기 & # 8220; Fx Trade Copier 서비스가 실제로 제공됩니다 & # 8221;


무역 복사기 서비스는 훌륭합니다.


이 얼마나 무역! 2017 년 7 월 이후로 서비스를 복사 한 이후로 내 계정에 실시간으로 거래되는 것을 볼 수 있었기 때문에 완전히 개선되었습니다. 비록 당신의 긴 휴가 때문에 11 월 한 달 동안 서비스가 전혀 거래를하지 않았지만, 당신이 나를 위해 만든 2,000 달러의 이익은 & hellip; 더보기 & # 8220; 귀하의 무역 복사기 서비스가 훌륭합니다 & # 8221;


나는 당신의 코스의 가치에 대해 의심의 여지가 없습니다.


주말에 4 개의 모듈을 거쳤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많은 시간 동안 그리고 대부분의 시간 동안 비디오를보아야하는 다른 코스와는 달리, 발표자는 단순히 작은 아이디어를 위해 수풀 주위를 때리고 있습니다. 귀하의 코스 프리젠 테이션은 매우 간결합니다. 정말 즐기고 & hellip; 더 읽기 & # 8220; 나는 코스의 가치에 대해 전혀 의심의 여지가 없습니다. & # 8221;


좋은 코스.


안녕하세요, 저는 감사의 말을 찾을 수 없으며, 너무 포화 된 마음을 주선하고 프로처럼 단순한 Forex 거래를 표시 할 수 있습니다.


나는 강력하게 귀하의 무역 복사기 서비스를 추천합니다.


친애하는 Lee Firstly, 정말 고마워요. 나는 7 번 트레이드를 직접 잃었고 BTB 서비스로 2 번 트레이드로 저를 구해 줬습니다. 놀랍습니다. 매달 돈을 벌 수 있고 가족과 함께 편안하게 즐길 수 있기 때문에 나는 당신의 서비스를 추천했습니다.


1300 달러의 수익을 올릴 수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Lee 정말 좋은 거래 문자열. 나는 그 네 연속적인 거래를 잃었을 때 나는 당신에 대해 꽤 회의적이었고 나는 실제로 그 서비스를 즉시 취소하고 싶었다. 다행히도 나는 교수형에 처해 있으며, 당신은 당신의 기술과 전략을 실제로 확신하게되었습니다. 그건 그렇고, 당신의 & hellip에서 1,300 달러의 이익을 얻습니다. $ 1,300 이익을위한 더 많은 정보 & # 8221;


당신의 전략으로 400+ pips를 만드십시오.


안녕하십니까. 저는 8 월에 코스를 수강했으며, 전략이 정말 멋지다고 말하고 싶습니다. 지난 달 9 월에 전략 중 3 개만으로 400+ pips를 만들었습니다. 이번 달에 무역 거래로 더 많은 돈을 벌기 위해 무역 복사기 서비스를 활성화 할 예정입니다. 양 & hellip; 자세한 내용보기 & # 8220; 전략으로 400 개 이상의 pips 만들기 & # 8221;


너는 절대로 실패하지 않았다.


안녕하세요 Lee 감사합니다. 너는 최고야. 나는 지난 9 개월 동안 당신의 서비스를 사용 해왔고 당신은 한번도 저를 실패시키지 않았습니다. 너는 내 삶을 바꿨다.


다른 무역 복사기 서비스에 문제가 있습니다.


나는 당신의 외환 코스와 무역 복사기에 큰 관심을 가지고 있습니다. 올해는 무역 복사기 서비스에 가입하여 재앙이었습니다. 그들은 막대한 손실이없이 다수의 쌍으로 거래를 시작했습니다. 한 단계에서 그들은 0.01 로트에서 40 개의 거래를 열었고, 내 계정을 무너 뜨 렸습니다. & hellip; 기타 무역 복사기 서비스 관련 문제 & # 8221;


귀하의 거래 전략에 놀랐습니다.


안녕하세요. 매우 강한 & 정신적 인 거래 전략으로 놀랍습니다. 똑바로 몇 가지 손실과 함께, 당신은 아직도 당신이 믿는 것을 계속하고 마침내 돌아 왔습니다. 좋아.


Gartley 패턴을 아주 잘 설명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이. Gartley 패턴을 아주 잘 설명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이전에 다른 코스에서 설명 된 것을 보았지만 지금까지는 이해하지 못했습니다. Lee, 나는 10 월 2 일에 블로그를 볼 때 수익이 나는 거래를 놓친 것 같습니다. 내 호스팅이 & hellip이기 때문에 그것이라고 생각합니다. 더 읽기 & # 8220; Gartley 패턴을 매우 잘 설명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 # 8221;


귀하의 무역 복사기가 실제로 배달됩니다.


지난 달 귀하의 서비스로 2,250 달러를 벌었다는 것을 알리고 싶습니다. 너는 너의 약속을 정말로 전한다. 나는 당신을 신뢰하게되어 기쁘다. 나는 친구들에게 당신의 코스를 추천 할 것입니다.


당신의 코스는 정말 훌륭합니다.


안녕하세요! 좋은 하루 코스가 너무 좋습니다. 나는 그들을 여러 번 반복해서 지나쳤다. 나는 지식을 가지고 즉시 거래를 시도했지만 생각대로 실제로 효과가 없었고 돈을 잃었습니다. 나는 그들을 좀 더 공부하고 데모와 짜잔으로 다시 시도했다.


Fx Street Uni 코스의 골드 정보.


친애하는 멘토님 안녕하십니까. Fx Street Uni 코스에서 골드 정보를 배우고있어서 기쁩니다. 🙂 너는 정말로 재능있는 선생이다. 언젠가 필리핀에서 당신에게 선물을 보냅니다. 그 약속은 약속입니다.


나는 매우 유익한, 아직 개념을 이해하기 쉬운 것을 안다.


안녕하세요! 돌아와 줘서 고마워! 매우 첫 번째 모듈은 매우 심오하며 다른 시장 상황 예제로 설명됩니다. 나는 매우 유익한, 아직 개념을 이해하기 쉬운 것을 안다. 지식, 경험 및 기술을 공유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학생 & # 8211; 루타.


이번 달은 좋은 결과였습니다.


안녕하십니까. 이번 달은 좋은 결과였습니다. 무역 디스트리뷰터를 따라 천 달러의 잔고를 썼고 각 거래마다 0.8 로트를 고정하면 좋은 결과를 얻었습니다. 나는 $ 573.89의 이익을 낼 것이다.


당신의 전략으로 만든 이윤은 내가 지불하는 수수료를 초과합니다.


안녕하세요 멘토 저는 방금 지난 주 수요일 $ 297에 fx 거리 대학에 합류했으며 목요일 $ 5,000의 계좌로 30 일 동안 시험 사용을 활성화했습니다. 나는 금요일에 $ 1,900 +의 이익을 얻었을 때 기절했다. 내가 만든 이익은 내가 지불하고 지불 한 수수료를 훨씬 초과합니다. 더 읽기 & # 8220; 당신의 전략으로 만든 이윤은 내가 지불 한 수수료를 초과합니다 & # 8221;


Kelvin & # 8230; .. Forex 사이트는 내가 본 최고의 사이트 중 하나입니다. 이해하기 쉽습니다. 누구나 쓰레기를 많이 쓸 수 있습니다. 똑똑한 사람 만이 간단하지만 중요한 핵심 사실을 쓸 수 있습니다. 구독 기반 라이브 거래실 또는 신호 서비스를 추가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것은 미래에 있습니까?


내 블로그를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유용한 콘텐츠를 찾았습니다.


라이브 트레이딩 룸과 신호 서비스에 관해서는 아마도 고려할 수 있지만 현재로서는 그렇지 않습니다. 사실, 나는이 블로그에 대한 무료 주간 기술 분석을 작성하는 것을 고려 중이다.


예 켈빈, 정말 당신의 정직을 주셔서 감사합니다 이것은 내가 실제로 아무것도 배울 몇 사이트 중 하나입니다!


나는 미래의 메이저 페어 중 일부에 대한 무료 주간 기술 분석을보고 싶습니다.


좋은 일을 계속 지켜라.


사실 myforextradingsignals에서 무료로 매주 기술적 분석을합니다.


회신을 남겨주 답장을 취소하십시오.


나에 대해 조금.


저는 2009 년 이래 매월 수익성이 높은 상근 거래자입니다. 저는 성공적으로 그리고 지속적으로 거래하는 방법을 다른 사람들에게 가르치는 것에 열정적입니다.


교육을 받고 자신감있는 상인이 되십시오.


배울 동안 진짜 돈을 벌기 시작하십시오.


참고 :이 서비스는 Forex Street University 학생에게만 제공됩니다.


성공적인 Forex Trading에 대한 나의 책, Secrets의 무료 사본을 받으십시오!


2008 년에, 나는 몇몇 forex 과정을 가지고 가고, 나의 계정을 두번 불고 거의 $ 20k를 잃었다. 이제 풀 타임으로 거래하고 2009 년부터 매월 수익을 올렸습니다.


이 무료 전자 책에서, 나는 당신이 즉시 구현할 수있는 고용 전략에 대해 알려줄 것입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