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nday 19 March 2018

Ezekiel 외환


AsiaForexMentor 검토 방문 사이트.
2011 년 3 월 -4 월 : 매우 의심스럽고 가짜의 긍정적 리뷰가 여러 개 제출되었습니다.
많은 의심스러운 긍정적 인 리뷰가 제출되었습니다.
라이브 토론.
우리 포럼에서 AsiaForexMentor에 대한 라이브 토론에 참여하십시오.
법원의 경우.
이 서비스가 가치가 있는지 또는 피해야하는지 다른 거래자에게 알리십시오.
귀하의 의견은 중요합니다!
나는 그의 AFM 워크숍 2015에 참석했다. 그리고 나는 그 과정이 그 가격의 가치가 없다는 것을 사람들에게 말할 수있다. 그것은 단지 몇 가지 기본적인 캔들 스틱 형성 (일일 및 주간 차트에서 거래 PIN 바의 95 %)을 가르칩니다. Nial Fuller (예 : 150ema, 365ema)에서 복사 한 일부 EMA 설정입니다. 그의 전략은 강력한 동향 시장에서만 작동하며 더 넓은 시장에서 자주 상실합니다. U 핀바 거래 무료 온라인 배울 수 있습니다. 이 남자는 생활 코스를 가르치고 판매합니다. 그는 모든 광고를 통해 "이것이 아마도 마지막 워크숍이 될 것입니다 & quot; 사실 2015 년 이후로 지금까지도 결코 존재하지 않습니다. 그의 모든 것들은 Nial Fuller의 무료 온라인 과정에서 무료로 쉽게 공부할 수 있습니다.
총 8 개의 디스크를 손상시키는 가정 학습 프로그램을 구입했습니다. 디스크 1 자체에 대한 가르침은 이미 가치가 있습니다.
전략에 대한 그의 가르침은 이해하기 쉽고 이해하기 쉽습니다. 나는 잠재적 인 소득을 창출하기 위해 실제로 외환 거래에서 나를 좋아하는 평신도를위한 간단한 방법이 있다는 것을 몰랐다.
과정에 참석 한 후 그래프에서 필요한 기술 정보를 읽고 추출하여 원하는 높은 확률의 거래를 선택하여 이익을 극대화하는 것이 더 쉽습니다.
이 전략으로, 나는 확신하고 forex 무역이 나의 일 일을 그만두고 일 생활 균형을 더 경험하기의 나의 꿈을 달성하는 방법 일 것이라고 믿는다.
나는 forex를 채택한 누군가에 2 일 AFM 과정을 추천한다.
제 라이프 스타일을 바꾸도록 도와 주신 것에 감사드립니다.
이 사람은 완전한 사기이며이 사람에게 돈을 낭비하지 마십시오. 전체 증명 시스템을 갖춘 소위 전문가들과 인터넷이 끊이지 않습니다. 사실은 그들이 존재하지 않는다는 것을 우리는 볼 수 없으며 또한 그럴 수 있습니다. 그는 내가 들었던 대부분의 황소와 이야기해야한다. 유지 손실을 짧게 기억하십시오.
우선 나는 외환 거래에 대한 지식을 공유해 주신 것에 대해 Ezekiel에게 감사드립니다. 이 훈련은 정말 나를 forex 거래에 우위를 제공합니다.
당신에게 더 많은 힘이 주어집니다.
저는 싱가포르에서 Ezekiel의 라이브 외환 거래 세미나에 참석했습니다. 놀랄만한 것은 아무것도 없었다. 지식과 경험을 완전히 털어 놓습니다. 실제 상인의 배경 분석과 그가 거래하기 전에 수행하는 단계와 계획을 배우는 것이 중요합니다. 훈련을 마친 후 나는 이미 20 개의 거래 중 첫 번째 세트에서 이익을 얻었습니다. AFM 교육을 적극 권장합니다.
나는 Forex 무역으로 철저하게 즐거운 소개가 있었다.
Ezekiel은 복잡한 기술 분석을 줄이고 누구나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합니다. 외환 거래를 처음 접하는 사람이나 실제로 돈을 벌고있는 5 %에 ​​속하는 사람들에게 매우 추천되는 코스입니다.
이 모든 천재 전략을 먼저 연습 한 다음 돈을 벌기 위해 기다리십시오!
가짜 기자 회견.
나는 방금 Ezekiel의 외환 세미나에 참석했는데 정말 좋습니다. 나는 오랫동안 거래 해왔고 많은 세미나에갔습니다. Ezekiel은 정통 스타일 접근 방식을 가지고 있으며 매우 친숙합니다. 트레이너들이 질문에 좌절하는 방법을 알고 있습니다. 에스겔은 인내심으로 내 질문에 모두 답합니다. 세미나에 참석 한 이후 약 1 개월이 지났으니 지금은 꽤 괜찮은 수익을 올리고 있습니다. 그는 진짜 거래입니다. 두 엄지!
거의 모든 리뷰가 가짜라고 말할 수 없다면 모두가 창업자를 칭찬하고 비합리적으로 이야기하고 있습니다. 이전에 말했듯이, 이 "훈련 과정"(나는 개인적으로 다른 어떤 것보다 시간 낭비라고 생각한다)에서 보여지는 모든 정보는 모든 것이 forexfactory에서 복사되었고, 모든 정보는 거기에서 훔쳐졌으며 모든 것이 무료였다. 불행히도 나는 forex에 새로운이고 훈련 과정의 어떤 종류를 찾고, 나는 더 넓고 더 넓은 수색을해야하고 거기 밖으로 좋은 자유로운 정보의 많음이있다. 솔직히 말해서, 표시된 모든 자료가 다른 누군가에게서 복사 되었기 때문에 이것이 하나의 큰 사기라고 느낍니다.
위젯 코드를 가져옵니다.
외환 리뷰 및 등급.
외환 성능 테스트.
Forex Traders Court.
Forex 무역 교육 및 커뮤니티 포럼.
Forex 일정 및 도구.
레버리지에 FX 또는 CFD를 거래하는 것은 위험이 높으며 손실이 예금을 초과 할 수 있습니다.

Ezekiel 외환
이 사이트를 계속 사용함으로써 귀하는 새로운 개인 정보 보호 정책 및 서비스 약관에 동의하게됩니다.
판 : 미국 CNN INTERNATIONAL M & Eacute; XICO CNN ARABIC.
Forex Fund Manager Ezekiel Chew가 싱가포르에서의 비밀스런 라이브를 공개합니다.
CNN 제작자 노트.
Forex Fund Manager Ezekiel Chew가 콩을 성공에 쏟습니다.
외환 펀드 매니저 & amp; Ezekiel Chew 코치는 외환 거래의 성공에 대한 그의 비밀을 밝히기로 결정했습니다.
Ezekiel Chew는 어릴 때 외환 거래를 시작한 지 10 년이 넘는 전문 외환 거래 경험을 축적 해 왔습니다. 에스겔은 은행이나 무역 기관의 전 상인이 아닙니다. 그는 자기 집 컴퓨터에서 거래하는 독학 상인입니다. 그는 지식을 다른 사람들과 나누기를 원합니다.
싱가포르에서 개최되는 외환 거래 세미나의 추세로 Ezekiel은 세미나에 참석 한 학생들의 낮은 성공률을보고 진정한 거래 방법을 가르치기로 결정합니다.
“Forex 무역은 거래 전략 вЂ에 관하여 다만이지 않는다 "일관되게 profitable†be이기 위하여 그것의 뒤에 적당한 무역 체계가있다 Ezekiel는 말한다.
대부분의 외환 거래 과정과 세미나는 스크린 샷을 통해 강의합니다. 스크린 샷은 항상 거래 전략이 작동하는 완벽한 시나리오를 묘사하지만 라이브 거래의 경우에는 다른 이야기입니다.
그의 가르침 방법에서 에스겔은 생방송 차트를 통해 가르칩니다. 그는 “There에는 나의 세미나에있는 screenshots가, 유일한 살아있는 도표다는 것을 밝힌다. 이것은 당신이 trade†to에 진짜 방법을 배울 방법이다.
에스겔은 여가 시간에 한 달에 한 번씩 그러한 세미나를 실시합니다. 수업은 모든 학생이 성공할 수 있도록하기 위해 작습니다.
그의 훈련 방법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여기 - asiaforexmentor를 참조하십시오.
회원 로그인.
재설정 성공.
비밀번호를 잊으 셨나요.
아래에 전자 메일 주소를 입력하면 암호가 재설정 된 링크 및 재설정 코드가있는 전자 메일이 전송됩니다.
암호 선택.
우리가 전자 메일로 보낸 재설정 코드를 잡으십시오.
암호를 입력하고 새 암호를 만드십시오.
새 암호를 만드십시오.
가입 모든 것을 *로 채우십시오.
화면 이름을 만드십시오.
화면 이름을 만드십시오. 이 화면 이름은이 사이트의 iReport 이야기 및 의견과 연결됩니다. 일단 선택하면 변경할 수 없습니다.
3-12 자, 숫자 및 문자로만 선택하십시오.

나는 왜 forex에 돈을 잃는 유지 하는가?
나는 왜 forex에 돈을 잃는 유지 하는가?
이것은 왜 Forex에서 돈을 잃고 계속합니까에 대한 토론입니까? Forex 포럼에서는 Markets 범주의 일부입니다. 저는 1 년 넘게 외환 시장 시간을 매일 공부했습니다. 나는 또한 책 더미를 읽었습니다.
다른 사람들은 1 개의 긍정적 인 핍으로 그 달을 끝낼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다른 사람들에게 이익이되는 것은 "생계를 벗어난 거래"를 의미 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그것은 매우 주관적이고 개별적인 주제입니다.
새 게시글 : & quot; 차트에서 카니발 크루즈 라인 파산을 제안합니다. & quot; t. co/f5fC2FGO $ CCL.
나는 절망 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내가 관리 할 수없는 희망입니다 (John Cleese - Clockwork.)

기본 메뉴.
저는 아시아 외환 멘토 (Forex Mentor)의 설립자 인 Ezekiel Chew입니다. 어떤 사람들은 내가 누군지 이미 알고 있을지도 모르지만 그렇지 않은 사람들을 위해 - 나는 전임 Forex 상인이며 10 년 이상의 경험을 갖고 있습니다. 내 목표는 외환 커뮤니티로 돌아가 경험이 부족한 트레이더와 경험이없는 트레이더 모두와 나의 가르침을 공유하는 것입니다.
Forex에 관해서는 많은 도전이 있다는 사실입니다. 저는이 문제를 읽고있는 대부분의 사람들이 이러한 도전에 직면 해 있다고 확신합니다. 예를 들어, Forex 세미나 및 워크샵에 참석하기 위해 수천 달러를 수천 달러를 지불 한 적이 있습니까? 성공의 열쇠를 배우고 모든 것을 잃어 버릴 수 있다고 생각하십니까? 아니면 Forex에서 훌륭한 거래와 승리를 거둔 좋은 돈을 벌어 들인 상인 중 한 명 일 수도 있습니다.
그 두 가지 예가 당신처럼 들린다면 - 나를 믿으십시오, 당신은 혼자가 아닙니다. 많은 사람들이 Forex 거래를 "배우기"위해 수천 달러와 수천 달러를 투자했지만 Forex 성공에 이르지 못했습니다. 대신, 그들은 돈을 잃어 버렸고 다시 정사각형으로 돌아 왔습니다.
나는 거기에 갔다.
나는 2 명의 자매와 형제와 함께 6 명의 가족에서 자랐다. 어렸을 때 우리는 심각한 재정적 인 비극을 겪었습니다. 우리는 빵에서 입으로 살 필요가 있습니다. 다양한 좌절과 어려움을 통해, 그것은 경제적으로 더 크고 더 중요하게 성취하고자하는 내 성격을 연마했습니다. 더 이상 그런 재정적 인 상태에 있지 말라.
돈 벌기에 대해 배우기 시작 했으니, 투자 환경으로 옮겨갔습니다. 나는 모든 다양한 투자 수단에 관해 읽는 것을 시작했다. 더 많이 읽을수록 더 관심을 갖게되었습니다. 나는 주식, 뮤추얼 펀드 / 유닛 트러스트, 상품, 스톡 옵션 / 워런트와 같은 다른 "종이 투자 차량"을 연구하기 시작했으며 결국 Forex가되었습니다. 실제로, Forex는 다른 사람보다는 나의 관심사를 고무 시켰습니다. 이것은 아마도 우리 아빠가 항상 주식에 관해 우리에게 경고하고, 그들에게서 멀리 떨어지라고 우리에게 말했기 때문일 것입니다. 어쨌든 그는 우리가 그와 같이되기를 원하지도 않았고 그렇게했던 것처럼 투쟁하지 않기를 바랬다. 모든 일은 이유가 있기 때문에 일어 났고, 아빠는 주식을 멀리하는 것에 대해 매우 단호했기 때문에 또는 Forex 거래를 내 경로로 선택하지 않았기 때문에 기쁩니다.
그게 시작에 불과했습니다 ...
나는 Forex 무역에 관하여 읽고 연구하는 2 년을 보냈다. 내가 어렸을 때 일하고 파트 타임으로 일 했더니, 그때에는 어떤 외환 세미나 나 많은 코스도 없었고, 가상 계좌로 거래를 연습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내가 취한 경로는 거칠거나 도전적 이었지만 도전은 나를 계속 지켜 줬다. 나는 그 당시에 이용 가능한 모든 전략과 시스템을 먹어 치웠다. 나는 계속 연습하고, 실패하고, 배우고, 연습하고 - 그리고 마지막으로, 1 년이 지나서 ... 나는 계속해서 수익을 올렸다.
나는 약 3 년 동안 고생했으며 아마 어렸을 때 어떻게 가족이 고군분투했는지 기억했기 때문에 계속 가고있었습니다. 아마도 저는 제 가족의 재정적 혼란으로 인해 제가 계속 영감을 받아 계속 나아가고있는 것을보고있었습니다. 물론, 그 3 년은 힘들었지 만, 매우 기억에 남습니다. 수익을 얻은 후에도 나는 결코 학습을 멈추지 않았습니다. 사실, 학습은 Forex 성공의 열쇠입니다.
42 개월이 걸렸어. Forex에서 첫 금화를 사 42 개월. 어떤 사람들에게는 42 개월이 오래 걸리는 것처럼 보일지 모르지만 나는 여전히 풀 타임으로 공부하고 있었고 나는 남은 시간을 모두 보냈다. 그 이후로 나는 결코 되돌아 보지 않았습니다.
이것이 제가이 사이트를 가지고있는 이유입니다. 나는 모든 Forex 상인들에게 결단력과 인내심을 가지고 그것을 보여줄 수 있다는 것을 보여주고 싶습니다. 결국 나는 실버 스푼으로 태어난 것이 아닙니다. 나는 처음부터 Forex를 시작했으나 레버리지와 복리를 통해 가능하게 만들었습니다.
Forex에서 성공하고 지금까지 왔으므로 나는 Forex 커뮤니티로 돌아가서 나의 가르침과 경험, 다른 사람들을 도울 수있는 나의 연구와 연구를 나누고 싶습니다. 나는 정기적으로 forex 전략 및 기사를 여기에 게시하므로 사이트를 즐기십시오.
그리고 만약 당신이 성공에 forex 경로에 대한 조치를 취하고 싶습니다, 나는 지금 하나 하나에 나와 함께 작동하는 응용 프로그램을 여는 중입니다. 그것의 전문 외환 거래 시스템은 귀하의 개인 거래 스타일에 맞게 사용자 정의 할 것입니다. 신청서를 작성하면 상대방과 통화하게됩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