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nday 19 March 2018

Ffx 로맨스 옵션


애정 역학.


Tidus로 스노 모빌에 타고있는 캐릭터는 애정 역학에 의해 결정됩니다.


Piggyback 가이드 [2]에서 관계 그림으로 불리는 Affection mechanics (好 感 度, kōkando?, 호감도 등급) [1]는 Final Fantasy X 중에 특정 컷씬을 제어하는 ​​숨겨진 게임 플레이 요소입니다. 게임 내내 다른 파티원과 함께하는 Tidus의 행동은 Tidus의 Overdrive Blitz Ace 중에 누가 블리치볼을 던졌을뿐만 아니라 틈새에서 Tidus와 대화를 나눌 수 있는지 결정할 수 있습니다.


각 캐릭터를 선택하는 방법은 게임 코드의 숨겨진 "애정"값을 기반으로합니다. 모든 주인공 (Tidus 제외)은 애정 가치가 있습니다. 게임 시작시 모든 캐릭터의 애정 가치는 0부터 시작합니다.


의사 결정.


Tidus 치유 유나.


게임 내내 Tidus의 행동으로 상대방의 애정 가치를 높이거나 낮출 수있는 경우가 있습니다.


전투 중 편집.


Tidus가 파티원을 치료할 때마다 애정 가치가 1 증가합니다. Tidus가 Guard 또는 Sentinel을 사용하여 다른 파티원을 대상으로하는 적 공격을 가로 챌 때마다 애정 가치가 1 씩 증가합니다. Tidus가 다른 파티원을 공격 할 때마다 애정 가치가 1만큼 감소합니다.


편집 필드에


다른 파티원들이이 지역 전역에 퍼져있는 동안 Tidus가 말하는 첫 번째 파티원은 애정 가치를 높일 것입니다. 같은 지역에있는 다른 파티원과 계속되는 다른 모든 대화는 애정 가치에 아무런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애정 가치가 증가하는 양은 다음 표와 같이 파티원에 따라 다릅니다.


Besaid Village (밤) 편집.


유나에게 처음으로 말한 후, Tidus는 Wakka에게 "그녀는 귀엽다, 나중에?"라고 묻습니다. "그래!" 유나의 애정 가치가 8 점 증가 할 것입니다.


S. S. Liki 편집에 탑승하십시오.


유카 주변 사람들의 군중에게 접근하기 전에 와카에게 말하면 우주선의 활에서 와카의 애정 가치가 4만큼 증가합니다.


S. S. Winno Edit에 탑승했습니다.


루나와 왓카를 도청하기 전에 유나와 완츠 사이의 대화를 보면서 유나의 애정 가치가 4만큼 증가합니다. 룰루와 와카에 도청을 총 4 회하면 애정 가치가 모두 4만큼 증가합니다. 이후 Wakka와의 대화는 애정 가치를 4 배 더 높일 것입니다. Luca Goers와 대화 한 후 Jecht Shot을 시도하거나 Yuna에게 말하기 전에 이러한 작업을 수행해야합니다. 그녀가 Luca Goers와 대화 한 후에 Yuna에게 말하면서 Tidus 시도 전에 Jecht Shot은 그녀의 애정 가치를 4 배 더 높일 것입니다.


Guadosalam 편집.


Guadosalam의 Tidus와 Rikku의 장면.


더 높은 애정 가치를 축적 한 사람을 바탕으로 Tidus는 Yuna가 Seymour의 저택에 들어간 후 Lulu 또는 Rikku와 이야기합니다. Tidus가 Lulu와 대화하면 세 번째로 그녀와 이야기 할 때 그녀는 "나는 이것을 말할 필요는 없지만 [Yuna]와 사랑에 빠지지 마십시오."라고 말할 것입니다. "너무 늦게"라고 대답하면 유나의 애정 가치가 8 점 증가합니다. "너는 내 타입이야, 루루"가 루루의 애정 가치를 8만큼 올릴거야. Tidus가 Rikku와 이야기하면, 그녀는 "당신의 큰 기회 야, 응?"라고 물을 것이다. 그녀가 처음으로 이야기 할 때. "당신이 옳다"라고 대답하면 유나의 애정 가치가 8 점 증가합니다. "릿쿠는 너를 가질거야."라고 대답하면 릿쿠의 애정 가치가 8 점 증가 할 것이다. Kimahri가 아이템 가게를 떠나는 것을 보면서 그의 애정 가치가 6만큼 증가 할 것입니다. 플레이어가 Guadosalam으로 나중에 돌아 왔을 때, Gyem의 Yojimbo를 Stolen Fayth의 동굴에서 격파하기 전에, Farplane의 Lulu와 대화하면 그녀의 애정 가치가 8 배 향상됩니다. 훔친 페이즈 동굴에서 Ginnem의 Yojimbo를 물리 치고, Farplane의 Lulu와 이야기하면 그녀의 애정 가치가 8 배 증가합니다.


썬더 플레인 즈 편집에서.


여행사 외에, Tidus가 Auron이 Rikku에게 인정하기 전에 진입하면 Rikku의 애정 가치는 8만큼 증가합니다. 그녀의 방에서 유나를 만나기 전에 여행사 내부의 릿쿠 (Rikku)에게 말하면 릭쿠 (Rikku)의 애정 가치가 8 점 증가한다. 여행사의 Rikku에게 말한 후 Rin은 로비에 입장합니다. Tidus가 그와 이야기하면 Rin이 "Auron 경"이라고 물을 것입니다. "Nope, wrong guy"라고 대답하면 Auron의 애정 가치가 8 점 증가합니다.


아래 호수 Macalania 편집.


Rikku에게 말하기 전에 호수 얼음 아래에서, Tidus가 Lulu에게 말하면 그녀는 "우리는 호수 얼음 아래에있다?"라고 물을 것이다. "아마도"라고 대답하면 룰루의 애정 가치가 8 점 증가합니다. Rikku에게 말한 후 Auron에게 말하기 전에 Tidus가 Wakka에게 말하면 그는 "공중에서 이상한 기분을 느낍니까?"라고 물을 것입니다. "예"라고 대답하면 와카의 애정을 8 단계 높일 수 있습니다.


Cutscenes 편집.


비행선의 장면은 플레이어의 애정 가치에 달려 있습니다.


애정 역학에 영향을받는 네 개의 컷씬이 있습니다. cutscene이 일어날 때 가장 높은 애정 가치를 가진 사람은 Tidus와 대화하기로 선택한 사람이됩니다.


첫 번째 컷씬은 유나가 과도 살람의 시모어 맨션에 들어간 후에 발생합니다. 파티가 끝나면 룰루 (Lulu) 또는 릿쿠 (Rikku)가 티 두스 (Tidus)와 대화를 나눕니다. 대화가 끝나면 Tidus는 더 많은 컷씬을 위해 선택한 파티원과 2 회 더 이야기 할 수 있습니다. 넥타이의 경우 루루가 우선시됩니다.


두 번째 컷씬은 크롤러를 물리 쳤을 때 발생합니다. Lulu, Rikku, Auron 또는 Kimahri가 Machedania Temple에있는 Al Bhed machina 썰매에 Tidus와 함께합니다. 동점 일 경우 룰루가 우선권을 가지며 그 다음으로 릭쿠, 오론, 그리고 마침내 킴 아리가 그 뒤를 잇는다.


파티가 신의 지느러미를 모두 물리 친 후에 화씨에서 세 번째 컷씬이 발생합니다. 가장 높은 애정 가치를 가진 당원은 Sid 's Core와의 전투 전에 비행선에서 뛰어 내리기 전에 Tidus와 대화합니다. 동점 일 경우 유나가 우선권을 가지며 Auron, Kimahri, Wakka, Lulu, 그리고 Rikku가 그 뒤를 잇는다.


릿쿠가 Tidus에게 블리치 볼을 던졌습니다.


네 번째 cutscene은 Sin 's Core와의 전투 후에 비행선의 다리에서 발생하지만 죄와의 마지막 전투 전에 발생합니다. 애정 가치가 가장 높은 당원은 형제가 Tidus와 영어로 대화 한 후에 Tidus와 대화합니다. 동점의 경우에, 우선권은 세 번째 cutscene와 동일합니다.


또한 애정 역학은 Tidus의 Overdrive Blitz Ace에서 누가 블리치볼을 던지는지 제어합니다. 유나, 룰루, 릿쿠 만이 블리츠볼을 던질 수 있습니다. 유나가 우선권을 가지며, 룰루가 그 다음이되고, 마지막으로 릭쿠가 그 뒤를 따릅니다. 그 캐릭터가 스토리 이유로 인해 결석했다면, KO'd, 또는 석화되면, 다음으로 높은 애정 등급을 가진 사람이 Tidus에게 공을 던졌습니다. 세 명의 여자 아이를 모두 구할 수 없다면 공이 아무데도 나옵니다. Blitz Ace가 수 중에서 진행될 때 Rikku의 애정 수준이 다른 두 소녀보다 낮 으면 공은 아무데도 나오지 않습니다.


로맨스 옵션 6 비디오 게임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서사시적인 모험을 떠날 때, 당신은 길을 따라 동반자들과 가까워 질 의무가 있습니다. 개발자는 플레이어가 알기를 원하는 차원 문자로 문자를 만드는 작업을 수행합니다. 그런 다음 작가는 이러한 특별한 상황에서 관계가 어떻게 진행될 수 있는지에 대한 다양한 시나리오, 대화 및 분기 순간을 만들어야합니다. 이 작품은 운명의 은하계, 위협 받고있는 왕국, 또는 고등학교에서 유쾌한 재미를 선사합니다.


이 게임의 가장 중요한 부분은 메이저 게임이든 미성년 게임이든 선택의 여지가 있습니다. 당신은 첫 번째 데이트를 가고 싶은 사람을 선택하거나 쓴 것이 끝날 때까지 함께 싸워야합니다. 게임의 정렬 된 로맨스에 묶이지 않을 때 그것은 상쾌합니다. 이렇게 밖으로 출발하고, 당신의 야생 귀리를 뿌리고, 당신의 눈을 붙잡는 누군가에 당신의 수레를 걸어 놓으십시오.


1. 매스 이펙트.


출처 : Electronic Arts.


Bioware는이 목록에 잘 표현되어 있습니다. 셰퍼드 (Shepherd) 지휘관이 자신의 팀을 이끌고 갈 분쟁 중에, 사랑에 빠질 기회가 있습니다. 당신이 장엄한 우주 오페라에 오른다는 이유로 일부 인간과 다른 존재들과 놀고 비틀 거리는 시간이 없다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습니다.


시리즈 전체에서 플레이어는 한두 가지 캐릭터보다 더 많은 옵션을 통해 로맨스를 즐길 수 있습니다. 많은 플레이어가 다른 옵션이 게임에서 게임에 이르기까지 원래 파트너의 "속임수"조차 고발 될 수 있습니다.


2. 올드 공화국의 기사.


Bioware의 개발자들은 로맨스를하는 법을 알고 있으며, Old Republic의 기사는 플레이어에게 그들이 사치를 호소했음을 보여주었습니다. 그들은 하나의 낭만적 인 관심이나 경로에 묶여 있지 않았습니다. 플레이어는 Bastila와 Carth와 같이 두 가지 캐릭터를 알았습니다. 이야기와 대화의 선택에서 동료를 어떻게 대했는지에 따라 옵션을 통해 더 많은 유망한 방법을 모색 할 수있었습니다.


Carth는 그의 아내와 아이들을 Sith에게 잃기 위해 애쓰는 고문의 영혼입니다. Bastila는 Jedi와 같은 강력한 심령 링크를 가지고있을 때 자신을 계속 확인하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내적 갈등은 응답에 따라 분기 대화 옵션을 생성하며 훨씬 더 큰 문제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3. 파이널 판타지 7.


출처 : 스퀘어 에닉스.


데이트 할 사람을 선택할 수는 있지만 FF7 제작자는 Cloud 's 캐치를 게임의 시작부터 Aeris로 지정했습니다. 빈민가의이 꽃 파는 소녀는 달콤하고 순진하지만 무력하지 않습니다. 많은 게이머들은 세계의 운명을 위해 모든 것을 희생시킨 두려운 소녀에게 떨어지는 것을 도울 수 없었습니다. 그 관계는 결코 그 하나의 데이트를 뛰어 넘지 못합니다 (당신이 그녀를 데리고 가기로 선택해야합니다). 그러나 게임의 팬들은 종종 어떤 일이 있었는지 궁금해했습니다.


이 커플의 비극적 인 로맨스는 수세기 동안 지속되었으며 (게임은 오리지널 PlayStation에서 나왔다.) 게임이 출시 된 후 오랫동안 영화를 만들었다. 클라우드는 여전히 자신의 상실로 고문을 당하고 있지만 영화의 결론에 따라 일부 폐쇄가 있습니다.


4. 화재 엠블렘 각성.


Fire Emblem Awakening은 대화가 아닌 전쟁터에서 관계를 형성합니다. 게임 내내, 당신과 나란히 싸울 군인 군대를 갖겠지 만 조심해야합니다. 타락한 영웅을 고칠 수있는 재연 마나 부활 소환 물은 없습니다. 동맹국의 죽음은 영원한 죽음입니다. 당신의 동맹국이 살고있는 한, 당신이 서로 나란히 싸울수록 당신의 관계가 더욱 흥미롭게됩니다.


결국, 캐릭터는 사랑에 빠지게되어 캐릭터와 남자 또는 여자의 선택에 따라 흥미 진진한 순간을 연다.


5. 드래곤 에이지.


출처 : Electronic Arts.


또 다른 바이오 워드 (Bioware) 타이틀 인 드래곤 에이지 (Dragon Age) 시리즈는 황야의 위협에 처해있는 세계와 환상의 풍경을 열었습니다. 한 게임에서 당신은 그것과 싸웠고 또 다른 게임에서는 커크 월의 부패한 정치 사이에서 변화를 시도하면서 그로부터 달아나는 난민이었습니다. 각 위협에 대처하기 위해 동료를 모으는 동안 리더의 선택에 따른 부담이 줄어 들었습니다. 어떤 선택을했는지에 따라 팀의 의견이 결정되어 로맨스, 우정 또는 불일치에 대한 대화 옵션이 열렸습니다.


Dragon Age 시리즈의 각 릴리스는 관계 메 커닉을 향상 시켰습니다. 두 사람 모두에게 선물을 주면 파티의 각 인물과 개인적인 관계를 형성하고 사랑에 대한 관심을 증진시킵니다. 그 기계공은 곧 사라질 것입니다. 드래곤 에이지 심리 (이번 가을에 발표 예정)에 참여한 작가들은 NPC의 의견이 선택에 더 많은 영향을 미치고 전 세계에서 이벤트가 발생하면 동적으로 변경되도록 시스템이 향상되었다고 전했다.


6. 페르소나 4.


당신은 대도시에서 막 마을로 이사 온 고등학생이므로 새로운 친구를 사귀고 클럽에 가입하고 괴물과 싸울 시간입니다. Persona 4는 사회 시뮬레이션을 충족하는 던전 크롤러입니다. 플레이어는 자신이 좋아하는 방식으로 학교 팀에 합류하거나 독서하는 것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괴물과 싸우고 XP를 얻으려면 TV 세계의 지하 감옥에 뛰어들 수있는 기회도있을 것입니다.


Persona 4를 사용하면 여러 수준의 관계를 개발할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는 NPC와 친구가되거나 원하는 경우 데이트 할 수 있습니다. 후자의 경우, 당신은 당신의 중요한 다른 사람과 많은 것을 할 것입니다; 해변에 가면 잠자코 파티가 열린다. Persona 4는 Bioware 개발자들도 곧 출시 예정인 드래곤 에이지 종교 재판 (Dragon Age Inquisition)에서 NPC 대 플레이어 관계를 구축하는 예를 찾고 있습니다. Persona 4는 플레이어와 NPC 간의 관계 유지 균형을 찾았습니다. 많은 게임이 완성되지 않았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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