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uesday 6 February 2018

대외 무역 에이전시 시스템


대외 무역 기관 시스템
Q : 계획 경제 하에서 중국의 대외 무역 체제가 형성되었습니다. 개혁 개방 정책이 시행 된 이후 중국은 대외 무역 체제에 몇 가지 개혁을 실시했다. 이러한 개혁의 주요 내용은 무엇입니까?
A : 중국은 대외 무역의 급속한 발전이 대외 무역 체제의 심도있는 구조 조정에 기인한다고 지적합니다. 1949 년 신 중국 창립 이후 중국은 정부가 관리하는 대외 무역 체제를 수립하고 제품 경제 및 단일화에 적응하기 위해 고도의 중앙 집중식 및 의무적 계획을 특징으로하는 특별 임명 된 대외 무역 회사에 의해 운영되었다. 중국의 계획 경제 시스템. 특별한 역사적 조건 하에서 이런 종류의 대외 무역 체제는 국제 지불의 불균형을 피하고 수출입 수준과 상품 구성을 통제함으로써 젊은 국가 경제를 보호하는 데 도움이되었다. 그러나이 시스템에는 독점적 인 운영과 엄격한 관리로 인해 대외 무역 회사가 자체 관리, 자기 계발, 자기 통제 및 이익 또는 손실에 대한 단독 책임을지는 것을 방지하는 몇 가지 단점이있었습니다.
1978 년 이래로 중국은 경제 구조 조정 과정에서 사회주의 시장 경제 및 국제 무역 표준에 적합한 새로운 체제를 수립 할 목적으로 대외 무역 체제를 지속적으로 개혁 해왔다.
중국의 대외 무역 체제는 4 단계로 개혁되었다.
첫 번째 단계 (1979-1987)는 권력을 낮은 수준으로 위임하는 과도기적시기였다. 이 기간의 개혁의 주된 측면은 주와 기업의 대다수가 일정 비율의 외환 수입을 보유하도록 허용되었다는 점, 일부 대외 무역 회사는 주 경제 무역 부서의 승인을받지 않고 비 제한적 상품을 수입 할 수있었습니다. 정부는 대외 무역기구 제도를 운영하고 대외 무역 계획 및 금융 시스템을 개혁했다. 1980 년대 중반까지, 이전의 National Foreign Trade Corporation은 더 이상 대외 무역 시장을 장악하지 못했습니다.
두 번째 단계 (1988-1990)는 대외 무역 계약 시스템을 완전히 구현하는 것과 관련이있다. 1988 년에 중국은 모든 대외 무역 회사들과 대외 무역 계약 책임 시스템을 수행하기로 결정했다. 주요 측면은 모든 레벨의 대외 무역 회사가 주정부, 자치구 및 자치구뿐만 아니라 주정부 수준의 정부에서 그들의 교환 수입 및 해당 보조금에 대해 중앙 정부와 계약을 맺었다는 것입니다. 계약 기반은 3 년간 유지됩니다. 외환 사용을위한 쿼터가 해제되고 외환 규제 시장이 열렸다. 동시에 대외 무역 계획 시스템이 더욱 개혁되었습니다. 여전히 통일 된 경영하에 놓인 21 종의 수출품을 제외하고 대부분의 상품은 관련 정부 규정 및 규정에 따라 자체적으로 수입 및 수출 될 수 있습니다. 이 단계에서 자기 관리와 대외 무역 발전을위한 외국 무역 회사의 열정이 자극되었습니다.
세 번째 단계 (1991-1993)는 대외 무역 작전 메커니즘의 과도기적시기였다. 이 기간 동안 국가 재정에서 수출 보조금을 폐지하는 데 중점을 두었다. 국제 관행에 따라 대외 무역 기업의 통합 운영 허용; 그들의 이익 또는 손실에 대한 전적인 책임을진다. 외환 사용권을 더욱 넓히고있다. 이러한 조치는 수입의 적절한 성장을 유지하는 데 도움이되었으며 대외 무역 관계를 더욱 확대 할 수있는 좋은 조건을 제공했다.
네 번째 단계 (1994- 현재)는 대외 무역 구조 개혁을 포함한다. 1994 년 중국은 이중 궤도 환율 제도 폐지에 초점을 맞춘 새로운 무역 구조 개혁을 실시했다. 이 기간 동안 중국은 심천, 주해, 산 터우, 하문, 하이난의 5 개 특별 경제 구역의 생산 기업 중 대외 무역 운영 등록 시스템과 현대 기업 시스템을 시범 적으로 시행했다. 그 결과 대외 무역 회사를 주체로하고 무역 제조 기술 상거래 회사와 생산 기업을 핵심으로하는 다기능 다국적 기업 그룹이 개발되었습니다. 5 개 구역의 소규모 대외 무역 기업이 지주 회사로 재편되었다.
현재 중국은 국가 경제 발전과 개방 요구에 따라 대외 무역 체제를 구축했다. 한편, 대외 무역 체제 개혁을 심화시킬 수있는 조건을 조성 할 수출 상품에 대한 세금 환급 제도 개혁을 적극 추진하고있다.

독일의 외국 기업.
청각 / 항법.
독일의 외국 기업.
원칙적으로 독일의 사업 활동에는 일상적인 업무를 제한하는 규정이 없습니다. 독일 법률은 일반적으로 투자 나 기업 설립과 관련하여 독일인과 외국인을 구별하지 않습니다.
지적 재산권은 독일인이 외국인 기업가와 동일한 조건을 연장하는 특허법에 의해 보호됩니다. 필요한 경우 투자자 권리가 독일의 효율적인 사법 제도에 의해 집행 될 수 있습니다.
신뢰할 수있는 법률을 통해 기업은 투자를 효과적으로 계획 할 수 있으며 당국에 의해 부여 된 라이센스는 건설 프로젝트를 중단하거나 공장을 운영하기위한 안전한 기반을 제공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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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외 무역 및 지불법.
독일은 외국인 직접 투자 (FDI)에 대해 개방적이고 환영하는 태도를 취하고있다. 독일의 외국인 직접 투자에 대한 법적 틀은 대외 무역 및 지불법 (Außenwirtschaftsgesetz)에 규정 된 대외 무역 및 지불 거래의 자유 원칙을지지한다.
대외 무역 및 지불법 (Foreign Trade and Payments Act)은 대외 정책, 외환 또는 국가 안보를 이유로 내외부 외국인 투자에 대한 제한을 부과하도록하고있다. 그러나 실제로는 그러한 제한이 거의 부과되지 않습니다. 외국인 직접 투자를 재검토 할 수있는 광범위한 권한은 없다 (국방 및 암호 부문 제외).
수입 규정.
독일의 수입업자는 수입 허가 또는 수입 통제 선언을 요구하지 않습니다. 이는 거주자 모두에게 적용됩니다. 즉, 독일에 거주하는 자연인뿐만 아니라 독일 연방 공화국의 영토에 등록 된 사무실 또는 관리 본부와의 법인체 또는 파트너십을 의미합니다.
지난 수년간 지속적으로 수입이 감소한 특정 상품 수입 관세가 적용됩니다. 농산물, 식품, 의약품, 화학 물질 및 전략적 관련성이있는 상품과 같은 일부 상품에는 일정한 수입 제한이 있습니다. 이 경우 독일로 수입하기 전에 수입 면허 및 감시 서류를 확보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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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 서비스.
단계별 성공 사례 - 포괄적 인 서비스 라인을 살펴보고 독일에서 사업 성장에 도움이되는 방법을 알아보십시오.

전략적 무역 관리 및 수출 통제에 관한 자료.
미국 수출 통제 시스템 개요.
미국 정부는 국가 안보 이익과 외교 정책 목표를 촉진하기위한 수단으로 민감한 장비, 소프트웨어 및 기술 수출을 통제합니다. 수출 통제 시스템을 통해 미국 정부는 효과적으로 다음을 수행 할 수 있습니다.
가장 민감한 미국의 기술과 무기에 대한 접근을 제한함으로써 국가 안보를 제공한다. 지역의 안정을 장려한다. 인권 문제를 고려한다. 대량 살상 무기를 포함한 무기 및 기술의 문제를 최종 사용자와 국제 테러 지원자들에게 확산시키지 말 것. 국제 사회의 약속, 즉 비확산 체제와 유엔 안전 보장 이사회 제재 및 유엔 안보리 결의안 1540.
단일 라이센스 에이전시 구축.
현재의 수출 통제 시스템 하에서 3 개의 다른 USG 기관은 수출 허가서를 발급 할 권한을 가지고 있습니다 : 주정부, 상무부, 재무부. 2009 년에이 부서 내의 라이센스 기관은 130,000 건 이상의 응용 프로그램을 처리했습니다. 2010 년 한 해 동안 미 상무부는 약 22,000 개의 애플리케이션을 처리했습니다. 어떤 경우에는 수출 업체가 별도의 부서에서 여러 라이센스를 신청해야했습니다.
ECR 이니셔티브의 목표는 & ldquo; one stop shop & rdquo;의 역할을하는 단일 라이센스 에이전시 (SLA)를 만드는 것입니다. 수출 허가를 구하고 USG가 면허 신청 검토를 조정하는 기업을 위해 그 결과는 투명하고 예측 가능하며시의 적절한 라이센싱 프로세스가 될 것입니다.
이러한 노력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Department of Commerce 's export. gov 웹 사이트를 참조하십시오.
효과적인 수출 통제 시스템의 핵심 요소.
수출 통제 시스템을 효과적으로 시행하기 위해서는 국가가 광범위한 노력을 기울여야한다. 이 약속은 다양한 다자간 체제에 의해 정의 된 국제 비확산 규범을 준수하고 책임있는 무기 이전에만 전적으로 참여한다는 정치적 결정을 내림으로써 처음으로 설명됩니다.
둘째, 국가는 국방 관련 및 이중 용도 제품 및 기술 수출 통제를위한 법적 권한을 설정해야합니다. 이 권한은 6 가지 법적 원칙을 준수합니다.
포괄적 인 통제 지침 실행 집행 권한 및 처벌 부처 간 조정 국제 협력 민감한 비즈니스 정보의 정부 보급에 대한 보호.
셋째, 수출 통제 법과 정책을 지원하기위한 규제 절차를 이행해야한다. 이 절차는 명확한 권한을 설정하고 통제 품목 목록을 제공해야합니다. 통제 목록은 국제 규범 (다자 체제 목록과 관련된 모든 포괄 통제)을 준수해야한다. 규정은 허가 및 집행 정책에 대한 설명에서 수출업자가 명확하고 쉽게 접근 할 수 있어야합니다. 규제 체제를 관리하는 지정된 기관은 완전성과 명료성에 대한 라이센스 요청을 검토해야합니다. 규제는 정부 의사 결정의 투명성과 예측 가능성을 장려해야하며 정부의 이익을 위해 정책 예외를위한 충분한 여지를 제공해야합니다.
넷째, 적절한 집행 조치가 시스템에 구축되어야한다. 예방 적 집행은 필수적이며, 수출 허가 신청과 관련된 수립 된 절차 (즉, 제안 된 품목, 수량, 최종 용도 및 모든 수출 가능성에 대한 거래에 관련된 모든 당사자) 및 준수 메커니즘 (예 : 산업계와 어떻게 그리고 왜 그들 자신의 수출 활동을 감시하고 통제 할 것인가에 대해 교육시킨다.) 효과적인 수출 통제 시스템을 실행하기 위해서는 불법 수출을 저지하고 조사 할 능력과 권한이 필요합니다. 국제 협력은 수출 법규를 완벽하게 준수 할 수 있습니다.
비확산 체제와 배치.
미국은 다음을 포함하여 다양한 다자간 비확산 체제에 가입되어 있습니다.
NSG (Nuclear Suppliers Group) - NSG는 39 개 회원국이 핵 및 핵 관련 수출 통제 지침을 시행함으로써 핵 비확산에 기여하는 널리 받아 들여지고 성숙하고 효과적인 수출 통제 협정이다. Zangger Committee - 35 개국 핵 확산 금지 조약 (NPT) 수출업자 (Zangger)위원회의 목적은 핵 수출에 대한 국제 원자력기구 (IAEA) 안전 장치를 적용하기위한 NPT 요구 사항의 이행을 조화시키는 것입니다. 위원회는 안전 장치가 수혜 시설에 적용되는 경우에만 수출 될 수있는 장비 및 재료의 목록을 유지 관리하고 업데이트합니다 (이러한 수출로 인해 안전 장치 요구 사항이 트리거되기 때문에 "방아쇠 목록"이라고 함). 미사일 기술 통제 체제 (MTCR) - 34 개 MTCR 파트너는 미사일 개발, 생산 및 운영에 필요한 모든 핵심 장비 및 기술을 포함하는 통제 품목의 공통 목록에 공통 수출 정책 (MTCR 지침)을 적용하기로 약속했다. MTCR 지침은 대량 살상 무기의 인도를 위해 미사일 및 미사일 관련 기술의 이전을 제한하고있다. 북한 정권은 최소한 300km의 소위 "범주 I"또는 "MTCR 급"미사일의 범위에서 최소 500kg의 탑재 물을 운반 할 수있는 미사일에 특히 중점을두고있다. 호주 그룹 (AG) - 38 개 참가국의 산업이 화학 무기 및 생물 무기 (CBW) 능력을 획득하기 위해 의도적으로 또는 부주의하게 국가 또는 테러범을 돕지 않도록하는 것이 목적입니다. 바세 나르 협약 (Wassenaar Arrangement, WA) - 가장 광범위한 통제 목록을 가진 정권. 지역 안보와 안정성을 약화시킬 군사력의 개발 또는 증진에 기여할 수있는 무기 및 이중 용도 장비 및 기술의 불안정한 누적을 방지하고 34 개국 간 정보 공유 메커니즘을 개발하여 조화를 이루는 방안을 모색한다 수출 통제 관행 및 정책.
미국 수출 통제 법규 및 권한.
무기 수출 통제 법 (AECA)은 미국 군수품 수출 통제 법의 초석입니다. 미 국무부는 국제 무기 거래 규정 (ITAR)에 따라이 법규를 시행합니다. 국방 관련 기사 및 서비스의 제조, 수출 또는 중개와 관련된 모든 개인이나 단체는 미국 정부에 등록해야합니다. ITAR는 국방 기사 및 서비스의 특정 수출에 대한 허가 또는 기타 허가에 대한 요구 사항을 제시합니다. AECA는 미 국무부가 의회에 수출 허가에 대한 연례 및 분기 별 보고서를 제출하도록 요구합니다. 승인되지 않은 재전송에 대한 수출 승인 및 보고서의 일부에는 의회의 통보가 필요합니다.
개정 된 1979 년 수출 관리법 (Export Administration Act of 1979)은 상무부가 다른 적절한 기관과 협의하여 미국산 이중 용도 제품, 소프트웨어 및 기술의 수출 또는 재수출을 규제 할 권한을 부여합니다. 상무부는 EAR (Export Administration Regulations)을 통해이 권한을 시행합니다. 미 상무부는 다자간 체제에서 합의 된 수출 통제 외에도 외교 정책의 이유로 특정 수출 및 재수출 통제를 부과하고 있으며 특히 미 국무 장관이 국제 테러 지원국으로 지정한 국가와 일부 국가, 단체 및 개인은 일방적 또는 유엔 제재를받습니다. 또한 상무부는 적법 무역 및 국제 긴급 경제력 법에 따라 미국인이나 미국인이 특정 국가, 단체 및 개인과 거래 및 거래하는 것을 금지하는 규정을 집행하고 시행합니다.
다른 여러 미국 대행사는 서로 다른 수출에 대한 라이선스 권한을 가지고 있습니다. 예를 들면 다음과 같습니다.
원자력 - 원자력 규제위원회, 에너지 및 상무부 무역 금지 조치 & amp; 제재 / 거래 - 재무부.
미국 통제 목록 및 라이센스 절차.
미국의 통제 목록은 다양한 다국적 수출 통제 체제에 의해 유지되는 목록과 직접적으로 일치하지만, 국가 안보 및 외교 정책의 필요성을 보장하기 위해 필요한 경우 일방적 인 통제로 보강된다. 수출 통제 항목의 세 가지 주요 목록은 상업 통제 목록 (CCL), 미국 군대 목록 (USML) 및 원자력 규제위원회 통제 (NRCC)입니다.
CCL에는 다음이 포함됩니다.
바세 나르 배열 이중 용도 목록 핵 관련 이중 용도 품목 (핵 공급국 그룹의 핵 추천 목록에수록) 미사일 기술 통제 목록 목록에있는 이중 용도 품목 CW 전구체, 생물 및 독소, CBW - 호주 그룹의 관련 장비에는 반테러, 범죄 통제, 총기 대회, 지역 안정, 유엔 제재 및 공급 부족과 같은 미국의 외교 정책 및 기타 목표를 위해 통제 된 품목이 명시되어 있습니다. 명시된 최종 용도 또는 최종 사용자 (포괄적 통제)
미국 군축 목록은 국방 기사와 서비스를 규제합니다. 다음 경우에 기사 또는 서비스를 국방 기사 또는 서비스로 지정할 수 있습니다.
군용 응용 프로그램을 위해 특별히 설계, 개발, 구성, 수정 또는 수정되었으며 주요 민간 응용 프로그램이없고 시민 응용 프로그램에 사용되는 기사 나 서비스와 동등한 성능 (양식, 적합성 및 기능으로 정의 됨)이 없습니다. 또는 군사 응용 프로그램을 위해 특별히 설계, 개발, 구성, 수정 또는 수정되었으며 통제가 필요한 상당한 군대 또는 정보 적용 성을가집니다.
참고 : 기사 나 서비스가 수출 된 후 의도 된 용도는 미국 군수품 목록에서 기사 나 서비스가 통제되는지 여부를 결정하는 것과 관련이 없습니다.
NRCC는 다음을 규제합니다 :
NSG 가이드 라인의 1 부에있는 것과 같은 원자력 장비 및 자재의 수출.
또한, 에너지 부는 외국 원자력 활동에 대한 지원 제공을 규제한다.
DOE는 법적 권한에 따라 특정 상황에있는 미국인에게 미국 이외의 특수 핵 물질 생산을 허가 할 수 있습니다. DOE 규정의 일반 승인에 따라 일부 송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원자력 공급 업체 그룹 지침의 1 부에 나열된 방아쇠 목록 항목과 관련된 분류되지 않은 핵 기술의 이전을 포함한 기타 전송에는 특정 승인이 필요합니다.
수출 업체는 일반적으로 해당 목록에있는 품목에 대해 해당 기관에 라이센스 요청서를 제출해야합니다. 면허 요청은 일반적으로 국방부, 에너지 부, 정보 기관 및 나사와 같은 관심있는 미국 정부 기관 및 미 국무부의 관심있는 국의 검토를 포함하여 광범위한 검토 프로세스를 거칩니다. 이 과정에서 미국 정부는 다음을 검토합니다.
신청자의 자격 모든 거래 당사자가 최종 사용자에게 제안 된 수출의 질과 양의 적절성과 관련된 모든 당사자 제안 된 수출에 대한 법적 장애물 제안 된 외교 정책에 의해 제시된 국가 안보에 미치는 영향 다음을 포함하되 이에 국한되지 않는 영향 : 다자간 통제 체제에 대한 준수를 보장하는 지역 안정 인권에 대한 잠재적 영향.
2004 년 미 국무부 국방 무역 통제 국 (Office of Defense Trade Controls)은 약 55,000 건의 수출 허가 요청을 검토했습니다. 미 상무부는 연간 12,000 ~ 14,000 대의 이중 용도 수출 신청을받습니다. 미국의 군수품 및 이중 용도 수출 통제 시스템은 정부가 특정 품목, 가치, 최종 용도 및 최종 사용자가 수출을 요구할 충분한 위험을 내지 않는다고 결정한 경우 면제 (또는 예외)를 허용합니다 특허.
통제 목록 외에도 미국의 수출 통제 시스템은 수출 통제 대상이 아닌 문제가있는 이중 용도 수출을 추적하고 수령 국과 협의 할 수 있도록 포괄적 통제에 의존하고 있으며, 심지어는 수출 거래가 거부되었습니다. 이중 용도리스트에 대한 모든 규제는 확산 우려 프로젝트에 기여할 장비, 소프트웨어 또는 기술의 허가없이 수출을 금지합니다. 수출 관리 규정 (Export Administration Regulations)은 미국 정부가 우려하는 최종 사용자로 지정한 특정 외국 법인을 구체적으로 식별합니다. 수출자가 다음과 같은 경우 비 통제 품목을 수출하기위한 개별 면허가 필요합니다.
수출이 대량 살상 무기 (WMD) 프로그램이나 미사일 프로젝트에 사용된다고 믿을만한 이유가 있거나 수출국이 수출에 용납 할 수없는 위험을 초래할 것이라는 사실을 상무부로부터 통보 받았다. WMD 프로그램 또는 미사일 프로젝트
포괄적 통제하에있는 각 라이센스 응용 프로그램은 사례별로 검토됩니다. 미국 정부가 수출이 핵 확산 활동에 용납되거나 전환 될 수 없거나 화학 무기 또는 생물학적 확산 활동 또는 우려되는 미사일 프로젝트에 중대한 기여를 할 것으로 판단하는 경우, 면허는 거절 당했다. 이러한 컨트롤은 AG, MTCR 및 NSG 캐치 올 요구 사항과 일치합니다.
수출 업체 : 고객에 대해 잘 알고 있어야합니다.
잠재적 인 문제 전송을 제거하는 데는 상식을 적용하는 것이 필수적입니다. 다음 경우에 경보가 울립니다.
고객 또는 에이전트 -
최종 용도 / 사용자 정보 제공을 꺼려합니다. 고 부가가치 출하를 위해 현금을 지불 할 의향이 있습니다. 관련 사업에서 배경이나 역사가 거의 없습니다. 제품 또는 그 용도에 익숙지 않은 것으로 보입니다. 일반적인 보증 / 서비스 / 설치가 거부됩니다. 호환되지 않는 제품 / 수량 주문 해당 사업 모호한 배달 날짜 또는 위치를 제공합니다.
선적은 -
주요 무기 판매의 개인 중개인화물 운송업자가 수취인 / 최종 사용자로 지정됨 중간 수취인의 사업체 또는 최종 사용자와 양립 할 수없는 장소 무역 회사, 화물 운송 업체 또는 구매자 요청과 관련이없는 회사를 대상으로하는 발송물 통상적 인 운송 방식과 일치하지 않는 포장의 경우 순환 또는 경제적으로 비논리적 인 경로 선택 또는 여러 국가를 통한 선택;
최종 사용자 요청 -
인벤토리와 일치하지 않는 장비 계획된 요구 사항을 초과하는 예비 부품 자원 / 환경과 호환되지 않는 성능 / 설계 사양 기술적 능력 / 최종 용도는 수탁자의 업무와 양립 불가 표준 관행에 따라 최종 용도로 사용 제 3 국에서 중개자 주문 상품의 국내 사용, 수출 또는 재수출 여부를 진술하지 않습니다.
미국의 집행 메커니즘.
미국 정부는 수출 통제 법규를 준수하기 위해 다양한 집행 체계를 구축했습니다. 미국 세관 당국 (국토 안보부에 속해 있음)은 국경에서 면허를 취득하여 수출입을 확인할 수있는 권한이 있습니다. 이중 용도 품목의 경우 상무부 관리도 위반 사항을 조사합니다. 허가 당국은 사전 면허 확인과 선적 후 검증을 종종 요구합니다.
수출 통제 위반에 대한 형사 및 민사 처벌은 가혹할 수 있습니다. 군수품 수출 통제 위반의 경우 법규는 위반시 최대 1 백만 달러의 형사 처벌을 허용하고, 개인의 경우 최대 10 년의 징역을 허용합니다. 또한 군수품에 대한 위법 행위로 인해 ITAR 위반시 최대 $ 50,000의 벌금이 부과되고 국방 관련 기사 나 서비스의 수출이 금지됩니다. 이중 용도 수출 통제 위반의 경우, 형사 처벌은 위반 당 최대 $ 50,000에 달할 수 있으며, 개인의 경우 최대 10 년의 징역 수 있습니다. 이중 용도 위반은 또한 위반에 대해 최대 $ 12,000의 민사 벌금과 수출 특권 거부의 대상이 될 수 있습니다. 많은 집행 사건에서 형사 및 민사 처벌이 부과된다는 점에 유의해야합니다.

해외 투자.
왜 네덜란드에 투자해야합니까?
1. 훌륭한 위치, 비즈니스 환경 및 교육.
네덜란드는 서부 유럽의 약 5 억 명의 소비자에게 접근 할 수있는 전략적 해안 지역이 있습니다. 로테르담 항을 포함하여 유럽에서 가장 큰 물류 인프라를 갖추고 있습니다. 탁월한 ICT 연결성, 국제 지향적 인 인력 (탁월한 영어를 구사하는 직원) 및 유리한 비즈니스 및 세금 환경은 말할 것도 없습니다. 네덜란드는 생활 수준이 좋은 안전한 도시와 최고의 학교가있는 훌륭한 곳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6,300 개 이상의 외국 기업이 네덜란드에 8,110 개 이상의 사업장을 설립했습니다. 네덜란드에서 NFIA (네덜란드 외국인 투자기구) 서비스를 활용 한 많은 저명한 국제 기업 중 Abbott Laboratories, Boeing, Bombardier, Cisco Systems, Dow, Eastman Chemical, Heinz , Medtronic, NCR Corporation 및 Reebok. 또한 Bosch, Danone, Siemens 및 RWE와 같은 유럽 회사도 포함됩니다. 또한 NFIA는 아 스테라 스, 벤큐, 대우, 후지 필름, 자이언트, 히타치, 화웨이, ICBC, LG 전자, SABIC, 삼성, 사우디 아람코, 타타 (Tata) 등 아시아 및 중동 지역의 수많은 기업을 지원했다. 컨설팅 서비스, Teijin 및 Yakult.
2014 년에 외국 회사는 네덜란드의 GDP의 82.2 % 인 6,640 억 달러의 직접 투자를 실시했습니다. 그 결과 네덜란드는 세계에서 10 번째로 많은 외국인 투자를받는 국가입니다. 외국인 투자자는 민간 부문에서 네덜란드 고용의 15 %를 제공합니다 (935,310 개의 일자리).
2. 효과적인 정부.
네덜란드는 안정적이고 활기찬 의회 민주주의 국가로 투명성, 공정성 및 효율성면에서 세계적으로 인정 받고 있습니다. 세계 은행에 따르면 네덜란드 정부는 세계에서 가장 효과적인 국가 중 하나입니다. 우리의 정치 시스템은 다수와 합의 형성을 특징으로하며, 결과적으로 국민의 목소리를 대표하는 연합 정부가 탄생했습니다. 네덜란드 인은 여성에게 투표권을 부여한 세계 최초의 국가 중 하나였습니다 (1922).
3. 공정하고 투명한 법률 시스템.
법률 시스템은 공정하고 투명하며 사업, 무역, 세금 및 특허 문제를 처리 할 수있는 시설이 잘 갖추어져 있습니다. 세법, 기획법, 환경법, 무역 및 상업뿐만 아니라 형사 및 행정 문제를 다루는 전문 법원이 있습니다. 세법, 합병 및 인수 및 유럽법에 대한 지원을 제공 할 수있는 세계적 수준의 다양한 로펌 (자국 및 대규모 국제 법률 회사)이 있습니다. 헤이그는 유럽 특허청의 자리입니다.
4. 유익한 세금 체계.
네덜란드 세금 체계에는 국제 세금 계획에 매우 도움이 될 수있는 많은 기능이 있습니다. 관련 요인에는 EU 국가 평균을 훨씬 밑도는 € 200,000을 초과하는 과세 소득의 경우 처음 20 만 유로에 20 %의 법인 소득 세율과 25 %가 포함됩니다. 회사는 자체 개발 특허 무형 자산 및 소위 WBSO 자격을 갖춘 자체 개발 무보증 무형 자산의 R & D 수입에 대해서만 5 %의 실질 세율 혜택을 누릴 수 있습니다. 사전에 세금 평가에 대한 명확성과 확실성을 제공하는 네덜란드 판결 관행은 향후 거래, 투자 또는 기업 구조에서 얻을 수 있습니다. 광범위한 조세 조약 네트워크가 있습니다. 네덜란드는 소득과 자본에 대한 이중 과세 방지를 위해 80 개 이상의 국가와 조약을 맺었습니다. 이로 인해 배당금, 이자 및 로열티에 대한 원천 징수 세가 감소합니다 (이자 및 로열티의 경우 일부 경우 세금이 0 %로 감소됩니다). 나가는이자 및 로열티 지불에 대한 원천 징수 세가 없습니다. 네덜란드 세법은 또한 현금 배당금, 현물 배당금, 보너스 몫, 숨겨진 이익 분배 및 자본 이득을 포함한 적격 주식 소유와 관련된 모든 혜택이 네덜란드 법인 소득세에서 면제된다는 참여 면제를 제공합니다. 투자자는 우수한 외국 인력에 대해 30 %의 세금 공제 혜택을 누릴 수 있습니다.
5. 잘 발달 된 금융 시스템.
네덜란드는 글로벌 금융 시장과 추세에 집중하는 잘 발달 된 금융 시스템을 가지고 있습니다. 주로 ING Group, Rabobank 및 ABN AMRO와 대형 국제 은행 중 가장 주목할만한 네덜란드계 은행 중 일부를 운영하는 암스테르담을 중심으로합니다. 또한, 우리는 사모 펀드 투자자 및 벤처 캐피탈 펀드뿐만 아니라 신탁 펀드 매니저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이 나라의 금융 중심지 인 암스테르담 (Amsterdam)은 NYSE Euronext의 일부인 Euronext Amsterdam Exchange와 세계 최대 신용 위험 관리 회사 인 Atradius를 호스트합니다. ABP는 세계 최대의 연금 기금 중 하나입니다.
네덜란드 외상 투자기구 (NFIA)
네덜란드 외무부 (Ministry of Economic Affairs)의 운영 단위 인 네덜란드 외투기구 (Dutch Foreign Investment Agency)는 네덜란드의 사업을 설립하거나 확장하는 모든 단계에서 기업을 지원합니다. NFIA는 다음을 제공합니다 :
사실 조사 미션의 조직 관련 파트너와의 회의 준비 세금, 정부 및 허가 절차, 위치 옵션 및 비즈니스 솔루션에 관한 개인화 된 지침과 조언을 제공합니다.
지난 수년 동안 NFIA는 Bombardier, Cisco, Danone, Fujifilm, Huawei, LG Electronics, SABIC, RWE 및 Tata Consulting Services를 비롯하여 전 세계에서 수천 명의 기업을 지원하여 네덜란드에서 성공적으로 사업을 시작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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